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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만 등록하면 끝나는 쉽고 빠른 검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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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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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서비스
Q
온라인검수, 오프라인검수, 상태검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제품의 정가품 진위판정은 온라인 검수, 오프라인 검수로 진행합니다. 온라인 검수는 간편하고 신속하게 빠른 진위판정을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필수적인 사진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가능한 검증절차입니다. 오프라인 검수서비스는 보다 정교하고 완전한 판정을 추구합니다. 전문가 판정단이 제품을 직접 손에 넣어 육안 검수를 포함한 최첨단 검수절차를 진행합니다. 판정이 완료되면 완전한 형태의 검수결과서가 제공됩니다. 함께 제공되는 일련번호를 통해 온라인에서 언제든 검수결과를 확인 가능합니다. 정품 검수는 원칙적으로 72시간내에 완료되고 있습니다.상태검수는 제품에 대한 중고품 여부, 사용 흔적, 개체차이, 구성품 누락 등에 대한 간단한 의견을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진위판정 여부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검수서비스
Q
온라인 검수 서비스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검수를 요청하는 제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가이드라인에서 요구하는 필수사진과 함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72시간 이내에 검증 결과를 받게 될 것입니다.
검수서비스
Q
오프라인 검수 서비스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오프라인 검수는 온라인에서 검수 비용결제가 이루어지면 FakeX에서 검수키트가 배송됩니다. 검수가 완료된 제품은 FakeX의 검수결과서 및 검수 TAG가 부착되어 72시간내 배송이 출발합니다. 배송받은 검수키트에 동봉된 TAG를 부착하고 서명 후 FakeX로 배송하면 검수가 진행됩니다.
검수서비스
Q
상태 검수 서비스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상태 검수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요청하는 필수적인 사진을 제공하고 원하는 요청사항을 작성하여 회신하면 72시간내에 간단한 의견을 회신하여 드립니다.
검수서비스
Q
'판정 불가' 결과는 어떤 경우인가요?
A

판정 불가'의 결과는 아래의 두가지 경우입니다.

1.제공된 사진이 불충분한 경우.

2.전문 검수자가 제공된 사진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경우.(오프라인 검수 신청)

취소/환불
Q
'판정 불가'의 경우 결제 비용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판정 불가'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제공된 이미지가 불충분한 경우 48시간내에 새로운 사진을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8시간내에 미제공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전문가 판정단이 검수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검수서비스
Q
온라인 검수 서비스 신청시 사진 촬영의 주의사항이 무엇인가요?
A
제품의 세부 영역의 사진은 검증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므로, 조명이 잘 비치는 곳에서 선명하고 초점이 잘 맞는 사진을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Q
지불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통한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 이체 및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검수서비스
Q
검수 과정에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FakeX 공식 문의 메일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문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검수서비스
Q
온라인 검수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결과를 모르겠습니다.
A
온라인 검수 서비스 결과는 정품, 가품, 판정불가의 경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수서비스
Q
자세한 검수 결과를 알고 싶습니다.
A
안타깝게도 세부적인 검수과정에 대한 결과는 당사 영업 대외비로 제공이 어렵습니다.
검수서비스
Q
중고제품과 커스텀 제품도 검수가 가능한가요?
A
중고제품의 경우 검수가 가능합니다. 커스텀 제품의 경우에도 검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기본 모델만 검수가능하므로 커스텀 제품은 경우에 따라 "판별 불가"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수서비스
Q
검수 결과에 대한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A
휴지통 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십시오.
배송
Q
오프라인 검수의 배송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A
오프라인 검수시 당사로 제품을 배송하고 배송받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회원가입
Q
회원가입 시 사용했던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검수서비스
Q
깔창(인솔)이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A
깔창(인솔)은 본드 및 테이프로 부착되어 있어 제거가 어려울 수 있으나 검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제거하여야 합니다. 손쉬운 제거를 위해서는 핸드 드라이어를 따듯한 바람으로 인솔에 가열하면 제거가 쉬울 수 있습니다.
검수서비스
Q
검수 결과서 원본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
A
온라인 검수 서비스 결과는 마이페이지 검수결과서에서 직접 확인 후 출력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검수 서비스 결과는 검수가 마친 제품을 배송할 때 동봉되어 제공됩니다.
회원탈퇴
Q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마이페이지 상의 회원탈퇴 항목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Q
회원 가입시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가요?
A
회원 가입은 메일 주소로 이루어집니다. 본인 소유의 휴대폰 인증과 메일 검증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문
Q
주문 취소는 가능한가요?
A
검수 과정이 개시되기 전이라면 주문 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결제
Q
무통장 입금 결제시 어디로 입금을 해야하나요?
A

입금 계좌: 1005-704-428737 우리은행 (주)페이크엑스

반드시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도록 입금 요청드립니다. 입금 후 자동확인 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